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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FAQ

HOME   >   고객센터   >   FAQ

  • 응시료 할인 접수 방법

    접수할 때 "응시구분 및 할인 선택" 부분에서 할인 항목으로 체크 하여 접수 및 결제를 완료한 뒤
    시험 당일 신분증과 할인 서류를 지참하여 감독관에게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단, 기초생활 수급자 환급 대상자와 중/고등학생 환급 대상자는 시험 당일 서류 지참 인정 불가.
    아래의 게시글 참고하여 메일로 서류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고사장 변경 신청

    지텔프 정기시험의 고사장을 변경을 원하는 경우, 시험일 이전 수요일 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지텔프 홈페이지 -> 시험 접수 -> 접수확인/변경 페이지에서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지텔프 시험 접수 시, 스피킹, 라이팅 시험 신청 유무

    HOME > 시험접수 > Speaking, Writing정기시험접수 > 인터넷접수가이드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 수시시험 재 응시 접수 문의

    수시시험은 등급에 상관없이, 1회 응시 후 2주(14일) 이후에 재응시가 가능합니다. 다만, 정기시험과 수시시험은 기간에 상관없이 접수가 가능합니다.

  • 할인 접수 후 시험당일 증명서 미확인 시 서류 제출방법

    시험당일 신분증 지참 시 시험응시 가능

    응시한 회차의 성적공지일까지 서류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성적 공지일 이후 서류 제출은 불가능하며 차액 입금으로만 진행 됩니다. (2024년 01월부터 실시)


    ※ 메일주소 : help@g-telp.co.kr
    ※ 증명서류는 발급일 기준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
    ※ 메일로 전송 할 경우 스캔하여 PDF 파일로 전송 ( 알집파일, 압축파일, 보안파일, 바로출력서비스 등 인정 불가)
    ※ 증명서 메일 전송 후 2~3일 이내에 증명서 확인 답변 메일 발송.
    ※ 인정가능 증명서류
    → 졸업인증할인(대학생할인) :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만 가능 (수료증명서, 재적증명서 인정 불가)
    → 군인할인 : 군신분증, 군 공무원신분증(앞/뒷면), 외출증, 외박증, 복무확인서,병적증명서 가능

    ※ 메일 기재사항
    → 성명 :
    → 생년월일 :
    → 시험일자 :
    → 응시학교 :

  • 기초생활수급자 시험접수 및 환급 서류 제출방법 안내

    기초생활 수급자 :
    시험 접수 시 기초생활 수급자 체크 후 정상가 결제. 시험 성적 발표 전까지 이메일로 아래 내용 작성 후
    수급자 증명서(발급일로부터 3개월만 이내의 서류만 가능)를 스캔 후 첨부하여 제출 시 31,300원(추가접수 기간 36,100원) 환급(결제 부분 취소) (단, 결시 할 경우 환급 불가/성적공지일 까지 증명서를 이메일로 보내지 않을 경우 환급 불가)

    이메일 주소 : help@g-telp.co.kr

    이메일 양식

    제목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및 환급요청

    내용

    - 성명 :
    - 생년월일 :
    - 시험일자 :
    - 결제방법 : 가상계좌로 응시료 결제를 진행 할 경우 환급 받을 계좌 정보를 같이 기입하여 메일 발송 바랍니다.
    -예금주:
    - 은행명 :
    - 계좌번호 :

    환급 처리 기간 : - 성적 공지 후 10~15일 사이에 입금 또는 결제 부분 취소

    ※ 증명서 메일 전송 후 2~3일 이내에 증명서 확인 답변 메일 발송.
    ※ 모바일로 메일 발송 시 정상적으로 발송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음으로 PC로 발송 바랍니다.
    ※ 모니터 촬영화면, 캡쳐화면, 링크파일, 암호화 파일, 알집파일 등 모두 인정되지 않으며 서류는 반드시 발급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됩니다.

  • 정기시험 할인 접수에서 일반접수 변경방법 안내(할인접수로 잘못 했을 경우)

    할인접수에서 일반접수로 변경방법

    ※ 접수기간 내 : 기존 접수 시험 취소 후 재접수

    ※ 시험 응시 후 :
    → 차액금 입금

    * 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를 할 경우
    지텔프 홈페이지 -> 시험 접수 -> 추가비용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진행.
    납부 사유 : 000할인접수에서 일반접수로 변경 요청
    결제금액 :
    - 졸업인증할인 → 일반접수 변경 : 20,500원
    - 군인할인 → 일반접수 변경 : 33,100원


    *무통장 입금으로 진행하는 경우
    → 차액금 입금 후 메일 발송

    메일주소 : help@g-telp.co.kr
    메일 제목 : 000할인접수에서 일반접수로 변경 요청
    메일 기재 사항 :
    - 성명 :
    - 생년월일 :
    - 연락처 :
    - 시험일자 :
    - 입금일 :
    - 입금자명 :
    - 입금금액 :


    입금 계좌 안내

    은행명 :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제일은행)
    예금주 : (주)한국지텔프
    계좌번호 : 218-20-296774
    금액 :
    * 480회부터 적용. *
    - 졸업인증할인 → 일반접수 변경 : 20,500원
    - 군인할인 → 일반접수 변경 : 33,100원


  • 장애인 편의지원 및 기타 편의지원 안내

    편의지원은 메일로 진행 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 / 파일 첨부 후 메일 발송 )

    메일 주소 : nhchoi@gtelp.co.kr

    ㅁ필요서류 (첨부파일)

    장애인편의지원 : 하단 표 확인 후 해당하는 서류 스캔 후 PDF 파일로 전송
    기타편의지원 : 진단서 또는 의사소견서 (서류 스캔 후 PDF 파일로 전송)

    <진단서 및 소견서에는 아래의 내용 포함 >
    ① 현재 장애 상태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내용 및 의사의 소견
    ② 제공 받고자 하는 편의지원 항목에 대한 필요성

    메일 내용 :

    성명 :
    생년월일 :
    연락처 :
    시험일 :
    시험응시학교 :
    필요 편의지원 :


    ★ 편의지원 사항 ★

    1. 시각장애

    장애정도장애상태편의지원필요서류
    장애의
    정도가
    심한
    장애인
    • -좋은눈의시력이0.02이하인사람
    • -좋은눈의시력이0.04이하인사람
    • -점자문제지(연2회)
    • -청취를 제외한 나머지 section 1.75배(45분)
    • -시험전토요일오후2시지텔프시험센터
    • -청취파트별로나눠서진행
    장애인
    증명서
    +
    의사진단서
    또는
    소견서
    (발급일기준3개월)
    • -점자기계개별지참후시험가능
    • -청취를 제외한 나머지 section 1.75배(45분)
    • -시험전토요일오후2시지텔프시험센터
    • -청취파트별로나눠서진행
    • -음성기계개별지참후시험가능
    • -청취를 제외한 나머지 section 1.75배(45분)
    • -시험전토요일오후2시지텔프시험센터
    • -청취파트별로나눠서진행
    • -문제지확대(A4→A3)
    • -청취를제외한나머지section 1.5배(30분)
    • -별도의고사실배정
    • -대필
    • -좋은눈의시력이0.06이하인사람
    • -두눈의시야가각각
      모든방향에서5도이하로남은사람
    • -문제지확대(A4→B4)
    • -청취를제외한나머지section 1.25배(15분)
    • -별도의고사실배정
    • -대필
    장애인
    증명서
    장애의정도가
    심하지않은
    장애인
    • -좋은눈의시력이0.1이하인사람
    • -두눈의시야가각각
      모든방향에서10도이하로남은사람
    • -좋은눈의시력이0.2이하인사람
    • -문제지확대(A4→B4)
    • -청취를제외한나머지section 1.25배(15분)
    • -별도의고사실배정
    장애인
    증명서
    +
    의사진단서
    또는
    소견서
    (발급일기준3개월)
    • -두눈의시야가각각
      정상시야의50이상감소한사람
    • -나쁜눈의시력이0.02이하인사람
    -문제지확대(A4→B4)장애인
    증명서
    ※점자문제지의시험응시는2016년11월부터실시예정


    2. 청각장애

    장애정도편의지원필요서류
    장애의정도가
    심한장애인
    -별도의고사실에서문법+독해(60분)시험응시청취제외후시험응시할경우성적표는청취포함성적표시(제출기관별제출성적이상이하니해당기관에제출점수확인후성적사용)장애인
    증명서
    장애의정도가
    심하지않은장애인
    -보조공학기기허용시험당일시험본부에서장애인등록증확인및보조공학기기확인후사용장애인
    증명서



    3. 지체장애

    장애정도편의지원필요서류
    상지장애의정도가심한장애인
    • -시험종료후
      추가15분
    • -별도의고사실
      배정
    • -답안지대필
    장애인
    증명서
    장애의정도가심하지않은장애인-답안지대필장애인
    증명서
    하지장애의정도가심한장애인/
    장애의정도가심하지않은장애인
    • -착석이용이한좌석배정및간격조정
    • -높은책상배정(시설물의경우보유상태에따라지원되지않을수있습니다.)
    장애인
    증명서



    4. 뇌병변장애

    장애정도편의지원필요서류
    장애의정도가
    심한장애인
    • -별도의 고사실 배정
    • -대필
    • -시험 종료 후 추가 15분
    장애인
    증명서
    장애의정도가
    심하지않은장애인
    • -별도의 고사실 배정
    • -시험 종료 후 추가 15분
    장애인
    증명서



    5. 기타장애

    장애정도편의지원필요서류
    과민성대장(방광)증후군,임산부
    • -시험중화장실허용,최대2회(이동이용이한좌석지정)
    • -화장실사용시간은전부시험시간에포함되며,별도의추가시간은없음
    • -청취시간화장실사용불가(타인에게방해가될수있으므로사용불가)
    의사진단서또는
    소견서
    임신확인서
    (발급일기준3개월)
    틱장애-별도의고사실배정의사진단서
    기타장애-지텔프센터에문의후지원가능편의내용확인진단서

  • 중/고등학생 환급 서류 제출 방법

    중/고등학생 서류 제출 방법 (2023년 5월 14일 504회 정기시험부터 적용)

    시험 접수 시 중/고등학생 체크 후, 시험 성적 발표 전까지 이메일로 서류 첨부 후 발송
    <재학증명서 - 나이스 홈페이지 (www.neis.go.kr) 또는 학교 행정실에서 발급 가능>
    단, 모니터 촬영화면, 캡쳐화면, 링크파일, 암호화 파일, 알집파일 등 모두 인정되지 않으며 서류는 반드시 발급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됩니다.

    ※ 메일주소: help@g-telp.co.kr
    ※ 첨부서류 : 재학증명서 -발급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의 서류 (학생증 인정 불가)
    ※ 메일 기재사항
    → 성명 :
    → 생년월일 :
    → 시험일자 :
    → 환급 받을 은행 /계좌번호 / 예금주: (결제를 무통장을 한 경우에만 기재)

    (단, 결시 할 경우 환급 불가/성적공지일 까지 증명서를 이메일로 보내지 않을 경우 환급 불가)
    증명서 메일 전송 후 2~3일 이내로 증명서 확인 답변 메일이 발송 될 예정이오니 답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결제 오류

    결제 오류가 발생한 수험자분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니시스 홈페이지(http://www.inicis.com/) > INIpay 마법사(중앙 오른편에 위치) > 하단왼편 INIpay 마법사 버튼클릭 > 실행 > 시작





    위 단계를 진행 하신 후 다시 지텔프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 가상계좌번호 문자 전송 오류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을 안 하는 경우 또는 결제페이지에서 “입금할 은행” 선택을 안 해서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번거롭지만 다시 처음부터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가상계좌번호 유효기간은 발급 받은 당일 자정까지)

  • 모바일 결제 방법

    모바일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 시험문의

    정기시험 같은 경우 세무사, 노무사, 군무원, 공무원 등 국가에서 진행하는 대체 점수로 적용 가능한 시험입니다.

    수시시험 같은 경우 일반 기업체 채용 및 진급, 대학교 졸업 부분에만 적용되는 시험입니다.

    G-TELP의 등급(GLT), 구술(GST), 작문시험(GWT)은 각각 별도의 시험입니다.
    시험신청시 본인이 원하는 시험종류를 선택하여 보실수 있습니다.한가지 시험만 신청하셔도 됩니다.

  • 1~5등급, Mastery, Near Mastery, No Mastery 안내

    1~5등급 안내는 HOME > 시험안내 > G-TELP > 개요 및 특징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Mastery : 세가지 영역(문법, 청취, 독해 및 어휘) 모두 75이상 획득한 경우

    Near Mastery : 세가지 영역(문법, 청취, 독해 및 어휘)중 두개 영역에서 75이상 획득한 경우

    No Mastery : 세가지 영역(문법, 청취, 독해 및 어휘)중 두개 미만의(한 개 이하의) 영역이 75 미만인 경우

  • 응시자격 제한

    G-TELP 시험에서는 1등급에만 응시자격 제한 있습니다. (2등급 Mastery 필요.)
    구술(GST) ,작문(GWT)시험 : 별도의 응시자격 제한은 없습니다.

    자세한 응시자격 제한 안내는 HOME > 시험안내 > G-TELP 개요 > G-TELP > 개요 및 특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험 필기도구, 낙서 규정

    시험 필기도구는 컴퓨터용 수성 사인펜만 가능합니다. (OMR 답안지에는 반드시 수성사인펜으로 작성하십시오.)

    한국지텔프에서는 공정하고 정확한 수험자 평가를 위해서 시험 중 문제지에 낙서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단, 본인만 볼 수 있는 정도의 작은 표시는 허용이 가능합니다.)

  • 지텔프 시험시간 규정

    지텔프 정기시험 5월 13일 제 368회차부터 지텔프 시험 "파트별 시험 시간 제한규정"은 폐지됩니다.

    자세한 시험시간은 HOME > 시험안내 > G-TELP > 개요 및 특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험전, 시험도중 화장실 이용안내

    시험 중 화장실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화장실 이용은 안내방송이 끝나고 14시 45분까지 화장실 다녀올 시간이 드리니 45분까지 화장실 이용 후 시험 준비 부탁 드립니다.

  • 시험 자격제한

    G-TELP 한국위원회는 시험종류별,등급별로 정해진 날짜에 매일 수시시험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자격조건은 없으며 정해진 수시시험 일정에 맞추어 접수하시고 응시하시면 되겠습니다.
    (단,동일한 종류별 시험응시는 2주이내에는 응시제한이 있어 보실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수시시험의 성적의 효력

    수시시험 성적 인정 여부는 해당 기관 단체에 따라 다릅니다. 반드시 해당 기관 단체에 직접 문의 하시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기업체 채용시험은 매월 정기시험 성적만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국가고시에는 정규(정기)시험만 인정하고, 수시시험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우편으로 성적표 받기까지 걸리는 기간

    정기시험의 성적발표는 시험일 이후 금요일에 인터넷으로만 공지되며,

    시험시행일로부터 2주후에 개인별 성적표가 응시자가 기재한 주소지로 발송됩니다.

    보통 2주후에 발송을 하며 본인이 수령하기 까지는 우편 발송일로부터 5일 최대 2주정도 소요됩니다.
    따라서 성적표 수령일은 시험시행일로부터 20일정도 소요됩니다.

  • 성적결과 확인

    HOME > 시험접수 > 성적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정기시험의 성적 공지일은 시험일 이후 금요일 오후 3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 성적 확인 시 오류

    인터넷 증명 발급 시 정기시험 또는 수시시험 체크 후 성명, 생년월일(앞자리 6자리) ,고유번호, 성적출력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최초 성적표 수령방법 변경

    성적표 수령 방법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성적표 수령 방법은 접수시에 선택할 수 있으며 공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변경을 원하실 경우 재발급 비용을 결제해야만 성적표 수령 방법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 우편으로 성적표 수령 시 주소 변경

    주소변경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정기시험 접수과정에서 주소 수정이 가능합니다.
    HOME > 시험접수 > 정기시험 접수 > 원서접수

    2. HOME > 성적확인 > 성적확인(재발급신청)에서 “성적표우편발급” 클릭하시면, “하고싶은 말” 에 변경된 사항에 “변경된 주소지”를 입력하면 됩니다.

  • 성적 유효기간

    G-TELP, G-TELP Speaking Test, G-TELP Writing Test의 성적은 응시일자를 기준으로 2년간 유효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유효기간 이후에는 성적의 확인 및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성적표 재발급을 원할 경우

    성적표 분실시 재발급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유효 기간이 지나지 않은 성적에 한하여 재발급 하여 드립니다.)

    성적표 재발급 수수료는 수령방법에 따라 5,000원(방문수령,직접출력), 8,000원(일반등기), 9,000원(빠른등기)이며, 인터넷으로 재발급 신청을 하거나 직접 방문하여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단,성적표 수령시 신분증을 꼭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상단 메뉴 -> 성적확인 -> 성적확인(재발급신청)

  • 성적표 재발급 입금계좌 안내

    성적표재발급 입금계좌 : SC은행 218-20-296774 예금주 : 주식회사 한국지텔프

  • 온라인출력 비밀번호 4자리 잊은 경우 ( 답안지에 마킹하는 비밀번호 4자리)

    온라인출력을 위해 답안지에 마킹한 패스워드(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성적표 출력이 불가능합니다.


    성적확인 비밀번호를 답안지에 마킹한 패스워드(비밀번호 네자릿수)를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 패스워드4자리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 카카오톡으로 찾는 방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지텔프 추가 후 문의보내기
    (화요일~금요일, 오전 10시~12시/ 오후 2시~5시 사이)
    - 이름
    - 생년월일
    - 시험응시 날짜 또는 회차
    - 지텔프 ID



    → 이메일문의로 찾는 방법
    이메일주소 help@g-telp.co.kr
    (문의 후 1~2일 소요 / 화요일~금요일 사이에 답변 메일이 발송 됩니다.)

    - 이름
    - 생년월일
    - 지텔프 ID
    - 시험응시 날짜 또는 회차
    - 문의내용

  • PDF 형식의 성적표 발급 문의

    지텔프 성적표는 출력본이 원본임으로 출력본 외 다른 형식의 파일은 없습니다.

  • 허용되는 신분증 안내

    주민등록증, 여권(기간 만료 전),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청소년증, 외국인등록증,
    중고생인 경우 학생증(이름+사진+생년월일+학교장직인 필수)
    (단, 대학생인 경우 학생증은 신분증 인정 불가)

    모바일 신분증 - ‘정부 24를 통한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 ‘모바일 운전면허증 (경찰청 발행)’, ‘모바일 공무원증’, ‘PASS 주민등록증’
    (단, PASS 운전 면허증은 신분증 인정 불가 / 그 외 모바일 신분증은 인정 불가)

  • 신분증을 분실한 경우

    인정되는 신분증에 한해 다른걸 가져오시거나, 평일에 분실했으면 동사무소에서 재발급 신청하면 됩니다. 재발급 신청하면 사진이 붙어있는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주말 및 휴일에 분실하시면 재발급 받을 시간이 없으므로 응시불가입니다. (단,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확인서는 유효기간 안에서만 인정 가능합니다.)

  • 시험 당일 신분증 없을 경우

    시험 당일 신분증 없으면 시험 응시가 불가능합니다.

  • 환불 신청 방법 및 시험연기

    환불 신청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직접 방문 취소신청

    접수기간 중에 접수처에서 접수한 수험자가 해당 접수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 중에는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하여 해당 접수처에서 취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이 지난 후에는 고객센터(1588-0589)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2) 인터넷 취소신청

    접수 기간 중에 인터넷으로 접수한 수험자가 해당 취소 시간 이내에 지텔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안내는 HOME > 수험자가이드 > 시험관리규정 > 시험 취소 및 환불규정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및 시험당일 응급실 및 입원했을 경우

    천재지변 및 예측불가 사항으로 시험 중단 시, 시험을 중단하거나 또는 연기하거나 환불조치 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당일 응급실 및 입원했을 경우, 병원 진단서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진단서 발송 메일 : help@g-telp.co.kr
    제출서류 : 입/퇴원 날짜가 확인되는 진단서만 가능.
    기재 인적사항 : 성함, 생년월일, 응시 회 차, 결제 방법

  • 환불 신청 마감일 안내

    환불 신청은 해당시험 4일전까지 가능 합니다 . (단, 환불은 환불규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환불방법 및 소요기간

    1. 카드및 실시간계좌이체로 접수 한 경우
    - 환불 신청 후 2~3일 이내 카드 취소 또는 계좌이체취소로 진행 되며, 평일기준 2~3일 이후에 카드사 또는 은행사로 확인 가능 합니다.

    2. 가상계좌로이체로 접수 한 경우
    - 환불 신청 후 작성 계좌로 2~3일 이내에 입금 됩니다.

    3. 응시권(2~5회권)으로 접수 한 경우
    - 100, 50, 30 환불기간상관 없이 응시권 복구로 진행 됩니다.


  • 스피킹, 라이팅 환불 신청

    Speaking 시험 환불 신청 안내

    .PC에서 4일전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Speaking은 50, 30등 부분 환불은 없습니다.

  • 코로나19 방역지침 변경에 따른 환불 안내

    코로나19 방역지침 변경에 따른 환불 안내

    ▶ 환불범위 : 전액환불
    ▶ 환불 신청 방법 : 이메일 접수
    ▷ 환불 신청 메일 주소 : help@g-telp.co.kr
    ▷ 환불 신청 시 첨부 서류 : 신속항원검사 결과지 또는 자가격리 안내 문자
    (문자가 발송된 날짜, 시간, 발송 기관이 확인 되도록 전체 화면 캡쳐)
    ▷ 메일 기재 내용
    - 성명 :
    - 생년월일 :
    - 연락처 :
    - 응시회차 :
    - 결제방법 :
    - 환불받을 계좌번호 (결제방법이 무통장 입금인 경우에만) :

    ▶ 환불 대상
    1. PCR 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 상 양성으로 판정 받은 자가격리자
    2. 질병관리본부 및 보건소에서 지정한 자가격리 대상자
    (자가격리 기간 안에 시험 날짜가 포함되어야 환불 진행됨.)
    3. 코로나 유사증상 발현자
    단, 시험 전 토요일 또는 시험 당일 병원 진료 후 진단서 제출 필수. (진단서 확인 후 환불 가능 여부 겸토하여 회신메일 발송.)
    진단서가 없는 경우 환불은 진행 되지 않습니다.

    *코로나 검사 결과가 음성인 경우 시험 응시 가능.
    단, 시험 당일 시험장에서 발열 체크 상 발열 증상이 있는 경우 시험에 응시하실 수 없으며 전액 환불로 진행됩니다.

  • 회원가입시 본인인증이 안 될 경우

    타인 명의가 아닌 본인명의로 가입된 휴대폰으로 진행하셔야 됩니다.

  • ID찾기 / 비밀번호 찾기 / 가입시 작성한 이메일주소 찾기

    1. ID 찾기
    ★ ID 찾기는 가입 시 입력한 주민번호 앞 6자리, 이메일, 이름을 정확히 입력 후 찾기 가능
    ( 기존 회원가입 시 작성 했던 3가지 정보를 정확히 기입 해야 ID 찾기가 가능 합니다. 주민번호 앞 6자리 + 이름 + 이메일주소 )

    2. 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ID, 주민번호 앞 6자리, 이메일주소, 이름 입력 후 찾기 가능
    (비밀번호를 찾을 경우 5분 이내에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 합니다.)

    3.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모르는 경우
    ★ 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을 모르는 경우 관리자 이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메일을 드립니다.(평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메일 주소 : webmaster@gtelp.co.kr
    ※ 메일 제목 : 가입 시 작성한 이메일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첨부 파일 : 신분증 사진 (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린 후 첨부하여 발송)
    ※ 메일 내용 :
    → 성명
    → 연락처


  • 아이폰에서 로그인이 안될 경우

    아이폰 사용자 중 여러번 지텔프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잘못된 아이디나 비번을 입력한후 기록이 남아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폰의 사파리일 경우 아래 이미지의 맨하단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실행해주면 로그인이 가능해 집니다.


  • 개명안내

    개명은 메일로 신청이 가능 하며,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명관련 필요서류
    - 개명 전 이름과 개명 후 이름이 나와있는 주민등록 초본
    (스캔 또는 초본 전체가 다 나오도록 사진을 찍어 메일 첨부)

    * 메일 주소 : webmaster@gtelp.co.kr

    * 메일 기재사항
    - 개명 전 이름 :
    - 개명 후 이름 :
    - 생년월일 :
    - 연락처 :
    - 지텔프ID :

    * 위 사항 기재 후 보내주시면 개명 처리 완료 후 메일을 드립니다.
    (개명 처리 후 기존 성적, 홈페이지 접수내역, 홈페이지 정보 등 전부 변경)

    *개명이 완료 된 후 성적표를 발급 받으면 개명 된 이름으로 표기됩니다.
    (증명서 발급시 수수료 발생)

    ※ 주의사항 :
    시험일로부터 5일전에 개명 신청을 한 경우 : 시험당일에 초본 지참 필수.
    ( 미지참시 시험 응시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ID 변경 / 이메일 주소 변경 방법 안내

    ID 변경 및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길 원하신다면 아래의 내용에 따라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ID 변경
    ※ 메일 주소 : webmaster@gtelp.co.kr
    ※ 메일 제목 : 아이디 변경 요청합니다.
    ※ 첨부 파일 : 신분증 사진 (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린 후 첨부하여 발송)
    ※ 메일 내용 :
    → 성명
    → 연락처
    → 변경 전 아이디 : / 변경할 아이디 :


    2. 이메일 주소 변경
    -로그인이 가능한 경우 지텔프 홈페이지 -> my페이지 -> 개인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아래의 내용에 따라 메일로 주소 변경 신청.
    ※ 메일 주소 : webmaster@gtelp.co.kr
    ※ 메일 제목 : 이메일 주소 변경 요청합니다.
    ※ 첨부 파일 : 신분증 사진 ( 주민번호 뒷자리는 가린 후 첨부하여 발송)
    ※ 메일 내용 :
    → 성명
    → 연락처
    → 변경 전 이메일 : / 변경할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