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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접수
• 인터넷 접수기간 안내
인터넷접수기간은 방문접수기간 보다 5일 더 연장됩니다.
• 회원가입 후 인터넷 접수 및 성적확인, 성적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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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자격
• G-TELP 정기시험의 경우 응시 자격 제한은 없으나, 부정행위로 민ㆍ형사상 처벌을 받은 경우 / G-TELP 시험 부정행위 적발자의 경우 일정 기간 응시자격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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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입력
• 개인정보
개인정보는 영문성명, 성적표를 받으실 주소, 연락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허위로 등록할 경우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법 제59조 3호에 의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또한 파일 첨부시 반드시 개인정보 유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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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정보 입력
• 시험정보
정기시험 일정을 참조하여, 응시를 희망하는 시험과 응시지역을 선택하시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시험정보 수정
- 결제 후 시험추가,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지역변경은 해당시험 4일전까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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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접수 비용
정기시험 응시료 : 정기접수기간 금액 / 추가접수기간 금액
일반 : 66,300원 / 71,100원
졸업인증 : 45,700원 / 50,600원
군인할인 : 33,200원 / 38,000원
중·고등학생 : 35,000원(정기접수,추가접수 금액 동일)
(일반 응시료로 결제하고 성적 발표 후에 31,300/36,100원 환급)
기초생활수급자 : 정상가 결제 후 환급(31,300/36,100원 환급)
[응시구분 : 기초생활 수급자 할인 체크(체크를 하지 않는 경우 환급 불가)]
수시시험 응시료 : 75,02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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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 추가접수 기간에는 접수비가 할증됩니다.
• 결제방법
결제방법은 신용/체크카드, 온라인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가상계좌)가 있습니다.
• 보안경고
카드결제 및 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실 경우 보안경고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보안경고 메시지 하단에 예(Y)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 결제 후 반드시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졌는지 각 카드사, 은행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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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확인 및 환불신청
• 접수확인
결제 후 접수 확인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접수확인이 안 되는 경우 전산오류로 인한 경우 이오니 해당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승인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고 재신청 하셔야 합니다.
이중 또는 여러 번 결제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서는 확인 후 일괄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대학교 졸업인증시험 접수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분은 입금하실 때 응시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상이 할 경우 반드시 기재를 하셔야 접수처리 완료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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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험번호 확인 및 고사장 확인
• 당회차 시험 접수 마감일 다음주 월요일 15:00 이후에 공지하며 수험번호와 고사장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접수기간 마감 이후에는 추가 시험접수는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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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
• 신분증은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미지참시 시험을 응시할수 없습니다.
• 수험표는 없어도 응시가 가능합니다.
• 신분증은 규정된 신분증만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 여권(기간 만료전인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주민등록번호 포함), 군신분증(군인), 중고생인 경우 학생증((사진+생년월일+학교장 직인 필수)), 외국인인경우 여권, 외국인등록증 ( 단, 대학생의 경우 학생증 불허), 정부24를 통한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 모바일 운전면허증 (경찰청 발행) (그 외 모바일 신분증은 인정 불가)
• 지텔프 문제지 낙서금지
(주)한국지텔프에서는 공정하고 정확한 수험자 평가를 위해서 시험 중 문제지에 낙서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수험자 여러분들은 문제지에 낙서를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다시 한번 문제지에 대한 낙서금지를 당부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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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적확인 및 성적표 재발급
• 성적확인 및 성적표 발송
성적확인은 시험일로부터 일주일 후에 인터넷으로만 공지됩니다.
* 접수 시 온라인 출력을 선택 하셨을 경우
- 성적 확인 후 1회에 한하여 온라인출력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수령으로 접수 하신 경우
- 2주후에 성적표를 응시자가 기재한 주소지로 발송합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성적표는 문의전화를 하신 응시자에 한하여 다시 한번 재발송하여 드리며, 그 후에는 성적표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성적표 재발급 신청
성적표 재발급 신청은 최근 2년간 성적을 조회한 후에 가장 좋은 성적을 획득하신 회차의 성적표를 온/오프라인으로 재발급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성적은 조회 및 재발급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성적유효기간 : 시험일로부터 2년)
• 재발급 수수료
재발급 수수료는 1매당 5,000원이며, 발송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방문수령 : 5,000원 (본사 내사 직접수령으로 별도의 수수료는 없음)
- 일반등기 : 8,000원 (재발급 수수료 5,000원+ 등기 수수료 3,000원)
(입금 확인 후 4~5일 이 소요되며 수령인이 주소지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 빠른등기 : 9,000원 (재발급 수수료 5,000원+ 등기 수수료 4,000원)
(입금 확인 후 1~2일 이 소요되며 수령인이 주소지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주소지를 변경하실 경우 본 서비스 My 페이지 > 개인정보변경에서 정보를 변경하십시오.
- 등기우편은 반드시 수신인 혹은 관계있는 사람에게 전달하는 우편서비스입니다.
부재중일 때에는 등기우편을 받으실수 없으니, 반드시 수신처에 수신인이 계셔야 합니다.
부재중일 경우에는 반송돼서 돌아오니 성적표를 다시 받아보시려면 반송비용 + 재발송등기비용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납부 확인 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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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안지 표기 안내
2018년 5월 13일 368회 정기시험부터 수정테이프 사용가능합니다.
수정테이프는 반드시 응시자 본인이 준비해서 가져와야합니다.
(수정액 사용불가)
시험도중에 타인에게 빌리는 행위는 부정행위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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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 결제 이후 신청하신 TEST 이외의 다른 TEST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 접수시간 이후 응시지역, 레벨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가상계좌 발급번호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자정 12시까지 입니다.
• 결제후 반드시 접수확인을 하셔야 하며, 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결제하기 버튼을 누른 후 선택하신 가상계좌은행의 번호가 발급되오니, 수험자분들은 필히 확인 후 입금완료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