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ELP 소개
특징 및 구성
연혁
타시험비교 점수대비표
성적표 양식
샘플테스트
G-TELP IBT 체험하기
정기시험접수
정기시험접수유의사항
수시시험접수
스피킹/라이팅 정기시험
접수확인/변경
접수취소
시험일정
고사장 안내
추가비용결제
성적확인
인터넷 증명 발급
성적표 발급 확인
성적분석
정부 및 국가자격증
지텔프반영 공공기관
기업체
교육기관
접수방법
성적확인방법
시험관리규정
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정보
FAQ
1:1 문의
제휴문의
부정행위 신고센터
시험응시현황
개인정보변경
고유번호 확인
할인응시권 사용내역
내쿠폰함
회원탈퇴
시험특징
시험의 종류
Level별 시험구성
출제분야 및 평가표
연혁
개발 및 연구실적
정기시험 접수방법
수시시험 접수방법
스피킹/라이팅 접수방법
기업 및 단체 접수방법
시험관리규정
시험취소 및 환불 규정
부정행위 처리 규정
장애인 시험 응시 규정
성적결과의 통보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채용정보

HOME   >   고객센터   >   채용정보

제목한국오라클㈜ - 경력사원
날짜2008-10-15
내용 모집요강
- Support Sales Rep
- Specialty Channel Sales Manager - CRM and SCM
- Industry Solution Specialist and Business Development for Healthcare
- Channel Commercial marketing Manager
- Partner Solution Center Apps Solution Architect
- Partner Solution Center Tech (OFM/SOA/DB) Solution Architect (부장 level)

전형방법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드립니다)
1차 인터뷰
2차 인터뷰

제출서류
영문 이력서/국문 이력서, 경력 기술서(우측 상단에 모집 부문/e-mail 주소 및 핸드폰 번호 명기할 것)

기타사항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출장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가 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자는 관련서류 제출 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함
기타 문의사항은 반드시 Email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서류는 반드시 MS word로 작성하기 바랍니다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채용시
접수방법 : [E-mail 지원]
이전글 롯데그룹 - 2008년도 하반기 대졸
다음글 [Hitachi-LG] 2008년 인사부문 신입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