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인터넷 접수기간 안내 |
|
회원가입을 할 경우 보다 쉽게 인터넷 접수 및 성적확인, 성적표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응시자격 제한없음 |
|
|
|
|
|
개인정보 |
|
개인정보는 영문성명, 성적표를 받으실 주소, 연락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허위로 등록할 경우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
|
|
|
|
시험정보 |
|
정기시험 일정을 참조하여, 응시를 희망하는 시험과 응시시간을 선택하시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
시험정보 수정 |
|
- 결제후 시험추가,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지역변경은 인터넷접수 기간 중에만 수정 가능합니다. |
|
|
|
|
|
결제방법 |
|
결제방법은 일반신용카드, 온라인 계좌이체가 있습니다. |
|
보안경고 |
|
카드결제 및 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실 경우 보안경고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보안경고 메시지 하단에 예(Y)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
|
|
|
|
|
접수확인 |
|
결제 후 접수 확인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접수확인이 안 되는 경우 전산오류로 인한 경우 이오니 해당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승인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고 재신청 하셔야 합니다.
이중 또는 여러 번 결제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서는 확인 후 일괄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
환불신청 |
|
해당 시험 접수기간 내에 원서를 접수하였다가 7일이내 당 회차 시험을 취소하는 경우를 말하는 것으로 반드시 응시료가 완납된 수험자에 한하여 신청할 수 있다.
환불신청 후 재접수는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
|
|
|
시험접수후 바로 수험번호와 고사장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시험접수후에는 시험변경 및 시간변경이 불가합니다. |
|
|
|
|
|
반드시 수험표를 출력하여 고시된 시간 안에 고사장에 입실하여야
합니다. |
|
신분증은 규정된 신분증만 가능합니다. |
|
주민등록증, 여권(기간 만료전인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주민등록번호 포함), 외박.외출.휴가증(사병), 군신분증(군인), 중고생인 경우 학생증, 재학증명서, 외국인인경우 여권, 외국인등록증 (단, 대학생의 경우 학생증 불허) |
|
|
|
|
|
성적확인 및 성적표 발송 |
|
성적확인은 시험일로부터 1주일 후에 인터넷으로만 공지되며, 인터넷 성적공지후 1주후에 성적표를
응시자가 기재한 주소지로 발송합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성적표는 문의전화를
하신 응시자에 한하여 다시 한번 재발송하여 드리며, 그 후에는 성적표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
성적표 재발급 신청 |
|
성적표 재발급 신청은 최근 2년간 성적을 조회한 후에 가장 좋은 성적을 획득하신
회차의 성적표를 재발급 신청하시면 됩니다. |
|
재발급 수수료 |
|
재발급 수수료는 1매당 5,000원이며, 발송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방문수령 : 5,000원 (본사 내사 직접수령으로 별도의 수수료는 없음)
- 일반등기 : 6,000원 (재발급 수수료 5,000원+ 등기 수수료 1,000원)
(입금 확인 후 4~5일 이 소요되며 수령인이 주소지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 빠른등기 : 7,000원 (재발급 수수료 5,000원+ 등기 수수료 2,000원)
(입금 확인 후 1~2일 이 소요되며 수령인이 주소지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주소지를 변경하실 경우 본 서비스 메뉴 나의 정보 관리에서 정보를 변경하십시오.
- 등기우편은 반드시 수신인 혹은 관계있는 사람에게 전달하는 우편서비스입니다.
부재중일 때에는 등기우편을 받으실수 없으니, 반드시 수신처에 수신인이 계셔야 합니다.
부재중일 경우에는 반송돼서 돌아오니 성적표를 다시 받아보시려면
반송비용 + 재발송등기비용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납부 확인 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