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ELP 소개
특징 및 구성
연혁
타시험비교 점수대비표
성적표 양식
샘플테스트
G-TELP IBT 체험하기
정기시험접수
정기시험접수유의사항
수시시험접수
스피킹/라이팅 정기시험
접수확인/변경
접수취소
시험일정
고사장 안내
추가비용결제
성적확인
인터넷 증명 발급
성적표 발급 확인
성적분석
정부 및 국가자격증
지텔프반영 공공기관
기업체
교육기관
접수방법
성적확인방법
시험관리규정
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정보
FAQ
1:1 문의
제휴문의
부정행위 신고센터
시험응시현황
개인정보변경
고유번호 확인
할인응시권 사용내역
내쿠폰함
회원탈퇴
시험특징
시험의 종류
Level별 시험구성
출제분야 및 평가표
연혁
개발 및 연구실적
정기시험 접수방법
수시시험 접수방법
스피킹/라이팅 접수방법
기업 및 단체 접수방법
시험관리규정
시험취소 및 환불 규정
부정행위 처리 규정
장애인 시험 응시 규정
성적결과의 통보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채용정보

HOME   >   고객센터   >   채용정보

제목주)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지원센터
날짜2011-04-14
내용 지원센터 경력직 채용 (구매, 총무)

1. 채용부문 및 지원자격
 
IT 제품/시스템 유지관리 & 총무
주임급
- PC, 노트북 구매 및 설치 유지보수 업무
- PC OS 및 S/W 셋팅 및 관리
- 사무기기의 네트웍 셋팅
- 일반 총무업무 수행
- 자산관리
- 관련 경력 2 년 이상
- 전문대 졸 이상 전산관련학과

구매(내자 구매) 대리급
- 신규상품, 제품, 소모품 등 소싱
- 품질 및 원가관리
- 협력사 관리 등
- 관련 경력 5년 ~ 7년
- 소매업 또는 식음료업 경력자 우대
-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 우대


2. 접수방법

- 당사 홈페이지 접수 이용

※ 각 기재사항은 성의있게 등록해 주시고, 자기소개서에 경력사항을 상세히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 기재사항 중 희망직무 부분에 지원분야를 정확히 등록 바랍니다.

3. 접수기간

- 2011년 03월 28일 (월) ~ 2011년 04월 15일 (금) 까지

4. 기타사항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문의사항은 sophia@istarbucks.co.kr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립니다.
이전글 (주)도루코 - 용인공장 생산팀
다음글 BAT코리아 - 상반기 매니지먼트

목록보기